생활경제
-
밴드 그룹 DAY6, 빙그레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모델 발탁
-
늘봄학교 플랫폼 '스쿨링크', 스쿨허브로 새 단장...전국 서비스 확장
-
1만여 상품 ‘최대 80%’ 할인… “신학기 준비 쿠팡에서 하세요”
-
옥스팜 ‘2025 ESG 컨퍼런스’ 개최
-
한식진흥원, 특별한 팝업열차 상품 선보여
-
농심 와사비새우깡, 먹태깡 제쳤다… 비결은
-
미국에서 가구당 평균 소득이 가장 높은 주는 뉴욕 아니면 캘리포니아주?...둘 다 '톱 10'에도 못 끼어
-
CJ-대한체육회, 또 뭉쳤다… 공식 파트너 후원계약
-
bhc, 글로벌 캠페인 ‘뿌링클 유니버스’ 진행
-
동아오츠카, 푹우 피해 복구 장병 ‘포카리스웨트’ 지원
-
“청량하고 감미로운 맛”… 글로, 캡슐형 네오 신제품 2종 ‘주목’
-
미스토홀딩스, 2025년 2분기 연결매출 1조 2,277억 원
-
“국내산 명품 영양고추 듬뿍”…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임박
-
스킨1004, 인도서 역대 최대 매출 기록…월평균 62% 성장
-
청호나이스, 스마트한 안마의자 ‘MC-700W’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