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KT&G 상상마당, 독립출판지원사업 ‘지-음 1기’ 최종 선정 작품 흥행
-
도드람 ‘캔돈’, 출시 1주년 누적 판매 5만 5천 개 돌파
-
에이블씨엔씨 미샤, 日서 ‘글로우’ 시리즈 본격 출시
-
베리시, 두번째 팝업스토어 스타필드 수원 오픈
-
굿윌스토어, 첫 아울렛형 매장 ‘밀알엑스코점’ 대구에 개소
-
티엘스, 신제품 '레드 오렌지 피디알엔 부스트 세럼' 출시
-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이마트와 ‘슈퍼세이브팩’ 출시
-
한국전파진흥협회, AWS와 협력 'AWS AI School' 국내 최초 개소
-
피죤, 신제품 ‘퓨어 기름싹 주방세제’ 2종 출시
-
닥터지, 진에어 '지니 홈배송'서 성수기 프로모션 진행
-
캄파리코리아, 아페롤 스프리츠 '퍼펙트 서브 테라스 액티베이션' 캠페인 전개
-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출격… CJ제일제당, 여름철 보양 간편식 선두 강화 나섰다
-
세라젬, 테이셰이라 교수 "고객 여정을 정교하게 설계한 기업”이라 평가
-
다보링크, 자회사 통해 ‘생분해 기술 제품’ 시장 진출
-
“생맥주의 부드러움 담았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