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풀무원푸드앤컬처, 외식 브랜드 ‘플랜튜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16 08:29

신메뉴(나시고랭·쌀국수·호가로우)출시 기념 ‘걱정 인형 만들기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푸드앤컬처, 외식 브랜드 ‘플랜튜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식물성 외식 브랜드 ‘플랜튜드(Plantude)’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랜튜드는 ‘Enjoy Better Normal’을 콘셉트로, 계절과 자연의 리듬에 맞춰 새로운 식물성 메뉴를 선보이며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Winter Calling’을 테마로, 제철 식재료와 따뜻한 식감을 담은 순식물성 메뉴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화이트 크런치 나시고랭 & 토마토 순두부 스튜, 겨울 매생이 쌀국수, 북경식 호가로우 등 총 3종이다. 100% 순식물성 재료만으로 완성한 메뉴로, 자연의 맛과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올 겨울, 걱정마’ 고객 참여 이벤트도 운영한다. 플랜튜드 3개 매장(코엑스, 용산, 고덕)에서 겨울 신메뉴를 1종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걱정 인형 만들기 키트’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장별 준비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이번 겨울 플랜튜드 신메뉴는 제철 식재료와 정성을 담아 고객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 식탁을 제안한다”며 “앞으로도 플랜튜드는 일상 속에서 쉽고 즐겁게 지속 가능한 식생활을 실천하며, 국내 대표 식물성 외식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