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엔하이픈 멤버 성훈·니키 일본 팬클럽,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 2025-01-07 09:11
+-
엔하이픈의 멤버 니키(왼쪽)와 성훈. 사진 출처-엔하이픈 SNS(위버스)
엔하이픈의 멤버 니키(왼쪽)와 성훈. 사진 출처-엔하이픈 SNS(위버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12월 24일,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 성훈과 니키의 일본 팬클럽 ‘LOVE knot charm 2024’ 회원들이 스타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뜻깊은 연말을 보냈다고 7일 밝혔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ROMANCE : UNTOLD’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역주행하는가 하면, 지난 5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제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는 본상과 특별상,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상 등 3관왕을 차지해 다시 한 번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후원은 홀트아동복지회의 ‘특별한 후원’ 팬덤기부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해당 캠페인은 자신이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일이나 자녀의 첫돌, 결혼 등의 기념일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념일 기부 캠페인으로, 기부금은 긴급지원이 필요한 국내 아동과 가정을 위해 사용된다.

‘LOVE knot charm 2024’ 팬클럽 관계자는 “이번 나눔을 통해 한국의 아동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