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 노래 뮤직비디오와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의약품이 있어 눈길을 끈다.
보령제약은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하나' 뮤직비디오에 로토아쿠아와 뉴브이로토 PPL를 진행하고, 뮤직비디오를 편집한 주이, 연우의 브랜드필름 3편을 지난 5일부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온에어 했다고 10일 알려왔다.
보령제약 김지혜 팀장은 “이번 모모랜드의 신곡의 가사와 로토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PPL를 진행하게 됐다”며 “미세먼지 등 유해먼지와 빈번한 모바일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모모랜드 주이와 연우처럼 빠지고 싶은 눈망울을 갖기 위해서는 점안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눈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보령제약의 뉴브이로토EX는 피로한 눈엔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PBA(판테놀[P], 비타민B[B], L-아스파라긴산칼륨[A])성분이 배합되어 눈의 세포호흡을 활성화시키고 피로한 눈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 해준다. 또한 누액성분인 콘드로이틴이 각막을 보호할 뿐 아니라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하고 있어 눈의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해 각종 안 질환에 효과적이다.
눈의 피로는 초점 조절근에 피로가 쌓였을 때 느끼게 되는데 뉴브이로토EX에는 초점조절근의 피로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점안하고 나면 피로감뿐만 아니라 초점 조절능력의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또한 점안 시에 시원한 청량감이 있어 눈이 피로할 때 시원한 기분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보령제약의 무방부제 프리미엄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는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처방되어 모든 렌즈 착용 중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렌즈 착용 중에는 각막 표면의 산소가 부족하기 쉬운데, 아쿠아차지는 건조함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렌즈 착용 중 각막 상피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탄산수소나트륨이 각막 팽창을 완화시켜 렌즈 착용자의 눈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와 함께, 로토 지파이는 사용 시 눈이 시원해지는 강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각종 염증을 가라앉히고 이물질에 대한 불쾌감을 해소한다. 눈의 피로, 결막충혈, 눈병을 예방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며 눈곱이 많이 끼거나 가렵고 침침한 눈의 증상도 완화한다.
김팀장은 "뉴브이로토 EX는 안구건조 완화 및 영양성분(비타민, 아미노산 등) 함유하여 건조감에 의한 피로감 및 충혈회복에 효과적이며, 로토아쿠아차지는 자극 없이 건조한 눈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로토지파이는 충혈제거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눈의 염증, 충혈, 가려운 증상에 효과적이고 타제품 대비 청량감이 높아 리프레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