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산업

넷마블,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선정

김세혁 기자 | 입력 : 2022-03-30 14:27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비욘드포스트 김세혁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대표 도기욱)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이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증권시장에 상장된 약 230개 품목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1월 3일~2월 28일 조사됐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Brand Stock Top Index) 총 850.4점(1000점 만점, 지난해 대비 2.3점 상승), 브랜드 주가지수 608.2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시지수 242.0점(300점 만점)을 각각 기록했다.

이와 관련,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2021년의 경우 ‘제2의 나라’와 ‘마블 퓨처 레볼루션’ 등 글로벌 출시작들의 선전이 돋보인 가운데,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세븐나이츠2’ 등 기존 게임들이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고 분석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총 3개 부문에서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됐다.
zarag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