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에 1억 원 상당의 LED 두피관리기 기부
탈모 및 두피 건강 관리 필요한 지역 주민에게 전달 예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경기 사랑의열매)에 약 1억 원 상당의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EasyL Hair)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경제적 어려움으로 자신을 가꾸고 관리하는 일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탈모 및 두피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두피관리기 제공으로 삶의 질 향상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에서 개최된 기부식에는 시지바이오 이은정 본부장,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강성훈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이지엘 헤어는 안양시 만안사회종합복지관을 통해 탈모 및 두피 건강 관리가 필요한 지역 주민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이지엘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이지엘 헤어는 두피 관리에 가장 적합한 레드 파장의 고출력 LED가 84개 탑재되어 있어, 두피에 고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전달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 전문 클리닉 수준의 케어를 누릴 수 있다.
시지바이오 이은정 본부장은 “이지엘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이지엘 헤어가 두피 관리 및 탈모로 고민이 많은 건강취약계층에게 사용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시지바이오는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서 추구하고자 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사회 개선에 이바지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