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은 추석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쌀 나눔 기부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좌측부터)올림플래닛 커뮤니케이션실 이밀라 실장과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양재석 센터장의 모습. (사진 = 올림플래닛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올림플래닛은 추석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쌀 나눔 기부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림플래닛은 지난 22일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풍성하고 풍요로운 추석맞이’ 지원사업에 참여, 총 500kg의 쌀을 기부했다.
전달된 쌀은 강남구에 위치한 취약계층 어르신 댁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 권재현 대표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추석을 더욱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며 “올림플래닛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퍼트리며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림플래닛은 지난 2022년부터 사랑의 연탄 3500장 나눔 기부 및 연탄 배달 봉사 활동, 가정의 달 맞이 어르신 생필품과 카네이션 전달 등 주변에 사랑을 전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SaaS형태의 3D가상공간 구축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웹3D빌더 플랫폼 엘리펙스(ELYPECS)로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3만 개 이상의 가상공간 구축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