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산업

푸드나무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3-12-15 10:05

‘제20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헬스케어 부문 수상

권새로미 푸드나무 마케팅컨텐츠 부문장이 장영진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에게 상장 및 상패를 수여받고 있다. (사진제공=푸드나무)
권새로미 푸드나무 마케팅컨텐츠 부문장이 장영진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에게 상장 및 상패를 수여받고 있다. (사진제공=푸드나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푸드테크 기업 푸드나무(대표 김영문)는 제20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에서 헬스케어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은 MBN과 매일경제신문이 산업통상자원부와 공동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신성장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창의적인 기술과 경영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춰 핵심 산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을 육성·발전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푸드나무는 건강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필두로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 등 자사 플랫폼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고객들의 니즈와 시장 상황, 트렌드 등을 자체적으로 보유한 고객 빅데이터를 활용해 제품개발에 적용하고 있다.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기울인 노력이 결실을 맺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푸드나무는 국내외 시장을 아우르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