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LTK,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과 디지털 트렌드 제시

DMS 2024 참가 크리에이터 협업 성공 사례 공유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5-22 09:48

이미지 제공 – LTK
이미지 제공 – LTK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엘티케이(이하 LTK)가 마케팅 트렌드 지식 컨퍼런스 2024 디지털 마케팅 서밋(이하 DMS, Digital Marketing Summit)’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LTK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함으로써 브랜드를 알리고 함께 제휴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를 다수 영입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석한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상품을 소개하고 제안하는 과정을 통해 네트워킹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LTK는 부스를 방문한 신규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DMS 현장 등록대에서 참가 접수를 완료하면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웹캠 커버를 증정한다.

LTK 코리아 권무성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LTK의 비전과 크리에이터와의 성공적인 협업 사례를 국내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LTK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더 많은 브랜드가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TK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가이드 해주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