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워킹화와 함께 편안함을 담아낸 ‘2024 워킹화’ 영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두 번째 에피소드 ‘신기술 워킹화’ 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일상부터 자연으로 떠나는 순간까지 다양한 순간 속에서 레드페이스 워킹화와 함께 설레는 모습을 담아냈다. 여성 모델은 워킹화 끈을 조이고 가벼운 걸음으로 문밖을 나서며, 남성 모델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위해 배낭에 워킹화를 챙긴다. 이때 두 모델의 얼굴엔 설렘이 가득하다.
영상 속 ‘콘트라 셀 스템 워킹화’는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 ‘플렉스 셀 폼’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플렉스 셀 폼은 고무 탄성을 가진 TPU 재질의 셀을 사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높은 반발성을 갖춰 효과적인 워킹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레드페이스가 오랜 기술력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가 적용됐다.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접지력과 내구성 사이 최적의 밸런스를 맞춘 고내마모 아웃솔 ‘콘트라 릿지 워킹’ 등이 적용돼 아웃도어의 필수 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 기능도 모두 갖췄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기술 워킹화’ 캠페인 영상은 레드페이스 워킹화만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다각도로 조명한 것이 특징”이라며,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는 워킹화와 함께 어디서든 안전하고 쾌적한 야외 활동 즐기시길 바라며, 영상 공개를 기념해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