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한솥도시락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프랜차이즈 부문 13년 연속 수상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5-24 10:04

한솥도시락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난 23일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 1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차를 맞이하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에서 대표적인 브랜드 대상이다.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국내 브랜드들을 발굴해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고 한국 산업의 새로운 성장모델을 창조하기 위해 제정됐다.

소비자들이 인지도, 호감도, 구매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 6가지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직접 투표한 결과를 바탕으로 관련 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소비자 조사와 심사위원들의 심사 결과 한솥도시락은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실제로 한솥도시락은 31년간 소비자와 함께 성장한 장수 브랜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브랜드다. 가성비 있는 도시락 메뉴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도 형성되어 있다. 여기에 더해 양심, 배려, 정직이라는 한솥 ESG 정신을 바탕으로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1993년 창업 당시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투명한 윤리경영을 강조하며 ESG 경영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자 노력해 오고 있다”며 “한솥도시락은 지난 ESG 경영의 발자취를 바탕으로 환경보호와 사회공헌, 윤리경영에 보다 힘쓸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