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마녀공장이 오늘부터 3일간 올해 클리어런스 세일인 ‘2024 클리어런스 페스타’를 진행하고 베스트셀러 등 주요 상품을 최대 81%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마녀공장 클리어런스 세일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정기 할인 행사다. 올해 클리어런스 세일에서는 인기 스킨케어·클렌징 제품부터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케어할 알로에 쿨링 마스크팩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세럼,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퓨리파잉 클렌징 소다폼 등의 단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가격 혜택을 더한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기획세트 대표 품목으로는 퓨어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기획세트, 비피다 바이옴 아쿠아 베리어 크림 기획세트 등 마녀공장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5일 오전 10시부터 7일 오후 6시까지 단 3일간 진행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클리어런스 세일은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높은 할인 폭과 다양한 제품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이라며 “여름을 넘어 가을·겨울을 대비할 뷰티템 쇼핑에 큰 찬스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