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지난 두 시즌에 이어 2024-25시즌에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과 후원계약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2022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과 첫 인연을 맺은 이후 세 번째 후원계약을 체결하게 된 스케쳐스가 올해도 공식 스폰서로 활약함에 따라 선수들은 스케쳐스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스케쳐스는 지난 2시즌 연속 우승한 선수들에게 이번 2024-25시즌에도 유니폼을 비롯한 신발과 의류, 훈련용품 등을 제공해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시즌 중 다양한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 팬들과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스케쳐스코리아 강병존 지사장은 “지난 시즌에도 통산 12번째 챔피언 결정전 우승을 차지하며 좋은 결과를 낸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과 다시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속적인 혁신을 선보이고 있는 스케쳐스의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원해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리은행 코칭스탭은 “지난 두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함께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상당히 좋은 품질의 스케쳐스 훈련용품 후원을 통해 이번 시즌에도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