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건 뷰티 달바 (d'Alba)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인 '앳코스메(@Cosme)'서 미스트 카테고리 랭킹 1위, 선크림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내 주력 제품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과
'워터풀 톤업 선크림
'으로 옥외광고
, 체험단 등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실시한 것이 성과의 요인으로 비친다
. 실제 지난
9월에는 앳코스메 내 가장 많은 리뷰를 기록한 브랜드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 9월
21일
~10월
20일 기간동안 앳코스메 오사카 매장 내 화장수 부문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
일본 내 매출 성장도 두드러진다
. 지난 1월
~10월까지 누적 매출이
220억 원으로 전년도 동기간 대비
164% 증가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그에 힘입어 넷플릭스
'아리스 인 보더랜드
'에 출연해 한일 양국의 사랑을 받는 배우 겸 모델
'미요시 아야카
(Miyoshi Ayaka)'를 앰배서더로 발탁해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달바 글로벌 아세안팀 안현호 이사는
"비건 미스트와 비건 선크림 인기를 바탕으로 다른 제품들도
TOP3 랭킹에 진입시킬 계획
"이라며
, "내년에는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