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츠미라클-그로(SMG, SCOTTS MIRACLE-GRO CO )는 닉 미아리티스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31일, 오하이오주 메리빌에서 스코츠미라클-그로(증권코드: SMG)는 닉 미아리티스가 이사회에 임명됐다.
미아리티스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에이전시인 베이너미디어의 최고 고객 책임자로, 브랜드 파트너십을 이끌고 성장 기회를 가속화하며 새로운 역량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그는 포춘 500 브랜드를 위한 문화적으로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프로젝트에 독특한 창의적 비전과 전략적 엣지를 주입한다.
베이너미디어에 합류한 이후, 그는 듀라셀의 '나는 내 배터리를 직접 구매한다'와 플랜터스의 '피넛 아저씨의 죽음'과 같은 선도적인 캠페인을 제작했다.
스코츠미라클-그로의 회장 겸 CEO인 짐 해게돈은 "닉은 브랜드를 변형하고 기술, 미디어, 창의성, 전략, 분석 등 마케팅의 여러 측면을 통합하여 강력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인상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전통적인 플랫폼과 신흥 플랫폼에서 소비자와의 소통에 대한 깊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가 소비자 마케팅 강자로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진화하고 투자하는 중요한 시기에 중요한 자원이 될 것이다.
미아리티스는 조지타운 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퀴즈 앱인 플릿윗의 공동 창립자이자 결제 플랫폼인 프라이즈아웃의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2025년 1월 31일 은퇴한 톰 켈리가 이전에 맡고 있던 이사회 자리를 채우게 된다.
켈리는 거의 20년 동안 이사회에서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혁신 위원회를 이끌며 제품 전략 및 개발을 안내했다.
해게돈은 "우리는 톰의 헌신과 전략적 비전으로서의 귀중한 기여에 감사드린다. 그의 수년간의 서비스에 감사하며, 그의 다음 단계의 삶에서 최선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미아리티스의 임명은 이사회가 새로운 관점과 시각을 위한 확장된 기술과 경험을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음을 반영한다.
그는 2022년 이후 이사회에 임명된 다섯 번째 인물로, 로버트 칸델리노, 마크 킹돈, 브라이언 샌도발, 에디스 아빌레스와 함께하게 된다.
스코츠미라클-그로는 약 36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세계 최대의 브랜드 소비자 제품 마케팅 회사로 자리잡고 있다.
회사의 브랜드는 업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으며, 스코츠®, 미라클-그로®, 오르토® 브랜드는 각 카테고리에서 시장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의 완전 자회사인 하손 가드닝 컴퍼니는 실내 및 수경 재배 부문에서 사용되는 영양소, 조명 및 기타 자재의 주요 공급업체이다.추가 정보는 www.scottsmiracleg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 문의: 브래드 첼튼, 재무, 세금 및 투자자 관계 부사장, brad.chelton@scotts.com, (937) 309-2503. 미디어 문의: 톰 매튜스,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tom.matthews@scotts.com, (937) 844-3864.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