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호프뱅코프(HOPE), 테리토리얼 뱅코프와 합병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2 19:47

호프뱅코프(HOPE, HOPE BANCORP INC )는 합병이 완료됐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일, 호프뱅코프(증권코드: HOPE)는 하와이 호놀룰루에 본사를 둔 테리토리얼 뱅코프(증권코드: Territorial)와의 합병을 완료했다.

이번 합병에 따라 테리토리얼 세이빙스 뱅크는 2025년 4월 2일부터 호프뱅코프의 한 부서인 테리토리얼 세이빙스라는 상호로 운영된다. 이는 테리토리얼 브랜드의 100년 이상의 유산과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을 보존하는 것이다.

호프뱅코프의 회장인 케빈 S. 킴은 "이번 합병을 완료하게 되어 기쁘며, 테리토리얼 고객과 팀원들을 호프뱅코프 가족으로 공식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테리토리얼 세이빙스의 추가로 호프뱅코프는 미국 본토와 하와이 전역의 다문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장 큰 지역 은행이 됐다"고 덧붙였다.

합병 계약에 따라 테리토리얼 주주들은 자신이 보유한 테리토리얼 보통주 1주당 호프뱅코프 보통주 0.8048주를 받을 권리가 있다. 호프뱅코프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총 자산이 170억 5천만 달러에 달하는 미국 내 유일한 지역 한국계 은행이다.

테리토리얼 세이빙스의 추가로 호프뱅코프는 다문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장 큰 지역 은행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호프뱅코프는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워싱턴, 텍사스, 일리노이, 알라바마, 조지아 등지에 46개의 전 서비스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와이에서는 테리토리얼 세이빙스라는 이름으로 29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SBA 대출 생산 사무소와 상업 대출 생산 사무소, 주택 담보 대출 생산 사무소를 미국 전역에 두고 있으며, 한국 서울에 대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호프뱅코프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설립된 은행으로, 법률에 따라 FDIC에 의해 예금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호프뱅코프는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대출 기관이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웹사이트 주소 링크는 호프뱅코프가 해당 자료를 참조하여 포함할 의도가 없음을 명시한다. 이 보도자료의 일부 내용은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할 것이다", "믿는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등의 단어로 시작하거나 끝나거나 포함된 진술을 포함한다.호프뱅코프는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에 의해 제공되는 보호를 주장한다.이러한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호프뱅코프의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는 미래 예측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예측된 결과와 다를 수 있는 요인으로는 호프뱅코프와 테리토리얼의 통합에서 발생하는 어려움과 지연, 예상되는 시너지 효과, 비용 절감 및 기타 혜택의 달성, 예상보다 높은 거래 비용, 합병 후 고객 손실 및 비즈니스 중단 등이 있다. 추가적인 정보는 호프뱅코프의 최근 연례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