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라메드테크(SMTI, Sanara MedTech Inc. )는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일, 사나라메드테크가 CarePICS LLC의 모든 발행 및 유통 주식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인수가는 총 200만 달러로, 이 금액에는 거래 비용과 판매자 관련 행정 비용이 포함된다.
또한, 사나라메드테크는 CarePICS의 기존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165만 달러를 추가로 지급했다.
인수 계약에 따르면, 판매자들은 향후 두 개의 수익 분배 기간 동안 추가 수익 지급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다.
첫 번째 수익 분배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이며, 두 번째 수익 분배 기간은 2026년 4월 1일부터 2027년 3월 31일까지이다.
각 판매자는 수익 분배 금액의 30%를 현금으로 지급받거나, 70%는 사나라메드테크의 클래스 A-2 유닛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계약은 사나라메드테크가 CarePICS를 간접적으로 완전 자회사로 두게 되는 결과를 가져온다.
CarePICS는 임상 의사들이 혈관 및 상처 치료와 관련된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고 유지 관리한다.
이 플랫폼은 HIPAA 준수를 통해 비디오, 음성, 텍스트 및 이미지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나라메드테크는 이번 인수를 통해 CarePICS의 기술을 활용하여 임상 결과를 개선하고 환자 치료의 장벽을 제거할 계획이다.
또한, 사나라메드테크는 2025년 3월 31일, CRG Servicing LLC와의 대출 계약에 따라 추가로 1,225만 달러를 차입했다.
이 대출은 최대 5,500만 달러의 대출 한도를 가진 계약의 일환으로, 사나라메드테크는 이 자금을 인수 기회와 일반 운영 자본에 사용할 예정이다.
현재 사나라메드테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인수로 인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