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유니언뱅크셰어스(UNB), 카린 헤일 최고운영책임자로 승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08 06:37

유니언뱅크셰어스(UNB, UNION BANKSHARES INC )는 조직 재편의 일환으로 주요 리더십 승진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7일, 유니언뱅크는 전략적 목표와 성장을 보다 잘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조직 재편의 일환으로 주요 리더십 임명을 발표했다.카린 헤일이 최고운영책임자로 승진했다.

카린 헤일은 현재 최고재무책임자 역할을 겸임하며, 이번 승진은 그녀의 모범적인 성과와 유니언뱅크 내에서의 확대된 책임을 인정받은 것이다.

지난 1년 동안 유니언뱅크는 조직 구조를 재편하고 있으며, 인사 및 지점 관리 등 여러 부서가 카린 헤일에게 보고하고 있다.

카린 헤일은 2005년 유니언뱅크에 프로젝트 전문가로 입사하여 재무 담당자 및 최고재무책임자 역할을 거쳐 빠르게 승진했다.

그녀는 회계, 내부 통제, 재무, 세무, 규제 보고 및 자산/부채 관리 감독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카린 헤일은 에버노스 및 버몬트 경제 개발청(VEDA) 등 여러 이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또한, 유니언뱅크는 캐리 록클린을 최고회계책임자로 승진시켰다.

캐리 록클린은 2006년부터 유니언뱅크에서 근무하며 회계 분야에서의 책임을 확대하게 된다.

그녀는 투자 포트폴리오 관리 및 자산/부채 전략을 포함한 회계 분야에서의 책임을 맡게 된다.

그녀의 재무 회계, 세무 및 내부 통제에 대한 전문성은 유니언뱅크의 성공과 안정성에 기여해왔다.

캐리 록클린은 유니언뱅크에서 대출 심사관 및 내부 감사관으로 경력을 시작하여 선임 회계사 및 재무 담당자로 승진했다.

그녀는 세인트존스버리, VT에 거주하며, 19년의 경력은 조직 내에서의 탁월함과 성장에 대한 그녀의 헌신을 보여준다.

이러한 리더십 변화는 유니언뱅크가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맞춰 운영을 조정하고 정렬하기 위한 지속적인 장기 전략의 일환이다.

유니언뱅크는 내부 인재를 육성하고 고객과 지역 사회에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유니언뱅크는 유니언뱅크셰어스, Inc.의 완전 자회사로, 1891년부터 지역 사회에서 주택 구매와 일자리 창출을 지원해왔다.

본사는 버몬트주 모리스빌에 위치하며, 유니언뱅크는 북부 버몬트와 뉴햄프셔 전역에서 예금, 대출, 신탁, 상업 및 지방 정부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은행이다.

유니언뱅크는 주택 대출 프로그램에 대한 뛰어난 평판을 얻고 있으며, SBA 우선 대출 기관으로 지정되어 있다.유니언뱅크는 커뮤니티 재투자법(CRA) 준수에 대해 '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 등급은 유니언뱅크가 운영하는 지역 사회의 저소득 및 중간 소득 지역 주민들의 신용 요구를 충족하는 데 기여한 우수한 기록을 인정받은 것이다.

유니언뱅크는 버몬트와 뉴햄프셔에서 활동하는 몇 안 되는 지역 은행 중 하나로, 전통적인 은행 가치를 강하게 지키고 있다.

특히, 유니언뱅크는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와 지역 사회 지원을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으며, 수많은 지역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이러한 가치와 재무 전문성, 품질 높은 제품 및 최신 기술이 결합되어 유니언뱅크는 개인 및 상업적 은행 서비스에 있어 최고의 선택이 된다.

현재 유니언뱅크는 18개의 은행 사무소, 3개의 대출 센터 및 여러 개의 ATM을 운영하고 있다.FDIC 회원이며, 평등 주택 대출 기관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