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도미니언에너지(D), 이사회 구성 변화 및 정관 개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8 06:18

도미니언에너지(D, DOMINION ENERGY, INC )는 이사회 구성이 변화했고 정관이 개정됐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4일, 폴 M. 다바르가 도미니언에너지 이사회에 사임 의사를 전달했다. 이는 그가 상무부 부장관으로 임명되었기 때문이며, 사임은 2025년 6월 25일자로 효력이 발생한다. 다바르의 사임은 회사와의 의견 차이로 인한 것이 아니다.
2025년 6월 26일, 도미니언에너지는 이사회의 후임 임원 지명 절차를 명확히 하기 위해 정관을 개정하고 재작성했다. 이 정관은 사망, 장애, 사임, 해임, 자격 상실 등으로 인해 임원직이 공석이 될 경우 후임 임원을 지명하는 절차를 규명하고 있다. 이 정관의 전체 내용은 2025년 6월 26일자로 개정된 정관의 전문에 의해 완전하게 규정된다.

이사회는 정관 개정에 따라 주주총회에서의 의결권 행사 및 주주 제안에 대한 절차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사항을 다룬다. 주주총회는 매년 이사회가 정한 날짜와 시간에 개최되며, 특별 주주총회는 이사회 의장, 부의장, CEO 또는 이사 과반수의 요청에 의해 소집될 수 있다. 주주가 제안한 안건은 정관 제안 절차에 따라 주주총회에서 다루어질 수 있다.

정관 제정 및 개정에 대한 권한은 이사회와 주주에게 있으며, 주주총회에서의 의결권 행사에 대한 규정은 정관 제정 및 개정에 대한 절차를 포함한다. 현재 도미니언에너지는 이사회 구성의 변화와 정관 개정으로 인해 향후 경영 방향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는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수 있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