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베일리조트(MTN), 4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 발행 계획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30 22:20

베일리조트(MTN, VAIL RESORTS INC )는 4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을 발행할 계획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베일리조트가 2030년 만기 선순위 채권 4억 달러 규모의 사모 발행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이 채권은 회사의 무담보 선순위 의무이며, 특정 국내 자회사가 보증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채권 발행으로 얻은 자금을 사용하여 2025년 6월에 완료된 2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위한 회전 신용 시설의 차입금을 상환하고, 2026년 1월 1일 만기 예정인 0.00% 전환 선순위 채권의 일부를 매입하거나 상환할 계획이다.이 보도자료는 회사의 0.00% 전환 선순위 채권 매입 제안이 아님을 명시하고 있다.

채권과 관련된 자회사 보증은 1933년 증권법의 144A 조항에 따라 등록 면제의 형태로 자격이 있는 기관 투자자에게 제공된다.

이 보도자료는 어떤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라는 제안이 아니며, 해당 제안이 불법인 관할권에서는 판매, 제안 또는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임을 알린다.
베일리조트는 북미 전역에 있는 최고의 스키 리조트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탄소 중립 운영 목표를 세우고 있다.

또한, 회사는 RockResorts 브랜드 아래 고급 호텔을 소유 및 관리하고 있으며, 250개 이상의 소매 및 대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