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라헬스케어리트(SBRA, Sabra Health Care REIT, Inc. )는 5.125% 선순위 노트 전액 상환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사브라헬스케어리트(이하 '회사')는 자회사인 사브라헬스케어유한파트너십(이하 '유한파트너십')이 2026년 만기 5.125% 선순위 노트(이하 '노트')의 총 5억 달러의 원금 전액을 2025년 7월 31일(이하 '상환일')에 상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상환일에, 노트의 조건 및 노트를 규율하는 계약서와 보충 계약서(이하 '계약서')에 따라 유한파트너십은 모든 미상환 노트를 상환 가격(이하 '상환 가격')으로 상환할 예정이다.
상환 가격은 (i) 원금의 100%와 상환일(단, 상환일을 제외함)까지 발생한 미지급 이자를 포함하며, (ii) 노트에서 정의된 바와 같이 '메이크홀 금액'을 더한 금액으로 결정된다.
상환일을 기준으로 노트에 대한 이자는 발생하지 않으며, 모든 노트는 미상환 상태에서 제외되고, 노트 보유자는 상환 가격을 받을 권리 외에는 노트에 대한 권리가 없다.유한파트너십은 5억 달러의 기간 대출을 발행하여 상환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다.
유한파트너십의 요청에 따라, 모든 미상환 노트에 대한 상환 통지가 노트의 신탁 관리자에 의해 현재 등록된 모든 노트 보유자에게 발송되었다.본 8-K 양식의 현재 보고서는 계약서에 따른 상환 통지를 구성하지 않는다.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본 보고서를 서명한 바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