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웨스트파마슈티컬서비스(WST), 로버트 맥마혼을 신임 CF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2 05:27

웨스트파마슈티컬서비스(WST, 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 )는 로버트 맥마혼을 신임 CFO로 임명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웨스트파마슈티컬서비스(증권코드: WST)는 2025년 7월 21일, 로버트 맥마혼을 신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맥마혼은 2025년 8월 4일부터 임기를 시작하며, 이전 CFO인 버나드 비르켓의 후임으로 임명됐다.

비르켓은 올해 초 은퇴 의사를 밝힌 바 있으며, 연말까지 CEO의 고문 역할을 맡아 원활한 인수인계를 도울 예정이다.

웨스트의 에릭 M. 그린 CEO는 "맥마혼은 헬스케어 산업에서 여러 회사를 이끌어온 경험이 있는 뛰어난 CFO이자 비즈니스 경영자"라며, "그의 강력한 재무 성과를 이끌어내고 효과적인 재무 및 운영 전략을 구현한 입증된 경력을 바탕으로, 웨스트의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맥마혼은 2018년부터 아질런트 테크놀로지스의 CFO로 재직하며 재무, 감사, 재무 관리, 세무, 투자자 관계, IT 및 조달을 담당해왔다.

아질런트 이전에는 홀로직의 CFO로 재직했으며, 존슨앤드존슨에서 20년간 다양한 재무 직책을 맡았다.그는 2023년부터 오라수어 테크놀로지스의 독립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맥마혼은 "환자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헌신하는 재능 있는 팀과 함께 잘 자리 잡은 회사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에 흥분된다"며, "100년 이상의 혁신 역사를 가진 웨스트와 함께 일하며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성장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웨스트파마슈티컬서비스는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주사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전 세계 50개 사이트에서 10,000명 이상의 팀원이 활동하고 있다.

2024 회계연도에 28억 9천만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자세한 정보는 www.westpharma.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