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이쿼티레지덴셜(EQR), 크리스 카를 이사회에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5 05:47

이쿼티레지덴셜(EQR, EQUITY RESIDENTIAL )은 크리스 카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4일, 이쿼티레지덴셜(증권코드: EQR)은 크리스 카를 회사의 이사회에 임명했다. 카는 주주 총회가 열릴 때까지 이사회에서 활동하게 된다. 그는 뉴욕 증권거래소의 상장 기준에 따라 독립 이사로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회사의 감사위원회와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이번 임명으로 이사회는 10명에서 11명으로 증가하며, 그 중 9명이 독립 이사이다.
카는 61세로, 이전에 스위트그린(Sweetgreen, Inc.)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재직했으며, 스타벅스(NASDAQ: SBUX)에서 다양한 소매 및 공급망 고위 임원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최근에는 스타벅스의 최고 조달 책임자(Executive Vice President, Chief Procurement Officer)로 활동했다. 또한, 카는 엑손모빌(ExxonMobil)에서 18년간 근무하며 글로벌 연료 마케팅 하류 사업을 위한 소매 운영 전략을 개발하고 이끌었다.

현재 그는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Inc.)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레크리에이션 장비 협동조합(REI)의 이사회 의장직을 맡고 있다. 카는 하워드 대학교와 샌디에이고 대학교의 이사회 신탁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쿼티레지덴셜의 사장 겸 CEO인 마크 J. 파렐은 "크리스를 이쿼티레지덴셜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는 운영 임원과 이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이사회에 훌륭한 보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의 임명은 이사회의 신탁 승계 및 갱신 전략과 일치하며, 새로운 이사로부터 신선한 관점을 추가하고, 이사회의 장기 재직 이사들의 제도적 지식과 역사적 관점을 활용하여 회사의 전략적, 운영적 및 준수 위험과 기회를 포괄적이고 효과적으로 감독할 수 있도록 한다.
지난 6년 동안 회사는 이사회에 5명의 새로운 이사를 추가하여 독립 이사들의 평균 재직 기간을 7.5년으로 줄이고 이사회의 폭과 기술 세트를 증가시켰다. 이쿼티레지덴셜은 사람들이 번영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S&P 500의 일원으로서 부유한 장기 임차인을 유치하는 역동적인 도시 주변의 주거용 부동산의 인수, 개발 및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이쿼티레지덴셜은 319개의 부동산을 소유하거나 투자하고 있으며, 86,422개의 아파트 유닛을 보유하고 있다. 보스턴, 뉴욕, 워싱턴 D.C.,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및 남부 캘리포니아에 확고한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덴버, 애틀랜타, 달라스/Ft. 워스 및 오스틴에서도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이쿼티레지덴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equityapartments.com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