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가이아(GAIA), 두 번째 신용 및 담보 계약 수정안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31 05:45

가이아(GAIA, GAIA, INC )는 두 번째 신용 및 담보 계약을 수정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종결일”)에 가이아, 콜로라도 주 법인(“회사”)이 자회사 보증인들과 키뱅크 내셔널 어소시에이션(“대출자”) 간의 신용 및 담보 계약(“수정안”)에 대한 두 번째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2022년 8월 25일자로 체결된 기존 신용 및 담보 계약(“기존 계약”)을 수정하는 내용을 포함한다.기존 계약은 최대 1천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을 제공한다.

수정안은 기존 회전 신용 시설을 재융자하고 연장하여 최대 1천5백만 달러로 증가할 수 있는 회전 신용 시설을 제공하며, 만기는 2028년 8월 25일이다.

대출자는 회전 대출의 이자율을 SOFR 대출에 대해 연 1.75%, 기준 금리 대출에 대해 연 0.75%로 수정하고, SOFR 지수 조정을 연 0.10% 제거한다.또한, 각 계산 기간에 대해 최대 레버리지 비율을 2.00 대 1.00으로 설정한다.수정안의 전체 내용은 이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가이아는 수정안의 일환으로 25,000 달러의 수정 수수료를 대출자에게 지급하기로 했다.
대출자는 수정안의 유효성을 위해 여러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이에는 대출자의 서명, 진술 및 보증의 진실성 확인이 포함된다.

가이아는 자회사 보증인으로서 가이아 인터내셔널, 가이아 스튜디오, 요가 인터내셔널, FMI LLC를 포함하며, 이들은 대출자와의 계약에 따라 의무를 이행한다.

또한, 텔로메론 LLC는 2025년 2월 19일에 자발적으로 해산되었으며, 가이아는 Sages Holding, Inc.를 해산할 계획이다.이로 인해 텔로메론과 Sages는 대출자의 의무에서 면제된다.

가이아는 현재 재무 상태를 바탕으로, 총 자산과 부채를 고려할 때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유지하고 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현재 최대 1천5백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을 통해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을 위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여력이 있다.이와 같은 재정적 유연성은 가이아의 지속적인 성장과 안정성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