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프로테나(PRTA), 임원 고용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31 08:17

프로테나(PRTA, PROTHENA CORP PUBLIC LTD CO )는 임원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0일, 프로테나 바이오사이언스(프로테나의 자회사)는 트란 B. 응우옌(전략 담당 최고 책임자 및 최고 재무 책임자), 브랜든 S. 스미스(운영 최고 책임자), 그리고 바그너 M. 자고 박사(최고 과학 책임자)와 각각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임원들의 기본 급여 수준과 목표 보너스 기회를 명시하고 있으며, 프로테나 바이오사이언스의 수정 및 재작성된 퇴직금 계획에 따라 임원들이 특정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기념한다.

각 고용 계약의 조건에 따르면, 각 임원은 현재의 연간 기본 급여와 일치하는 초기 연간 기본 급여를 받게 되며(응우옌: 603,792달러, 스미스: 544,201달러, 자고 박사: 518,000달러), 현재의 목표 비율에 따라 재량적 연간 현금 보너스 대상에 대한 자격이 주어진다(응우옌: 50%, 스미스: 50%, 자고 박사: 40%). 고용 계약에 따라, 회사가 임원을 정당한 사유 없이 해고하거나 임원이 정당한 사유로 사직할 경우, 임원은 연간 기본 급여의 100%, 목표 보너스의 100%, 최대 12개월의 건강 보험 지속 혜택을 포함한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이러한 해고가 통제의 변화와 관련이 있을 경우, 퇴직 혜택은 연간 기본 급여의 150%, 목표 보너스의 150%, 최대 18개월의 건강 보험 지속 혜택으로 증가한다.
두 경우 모두, 주식 보상에 대한 가속화 및 옵션 보상에 대한 고용 후 행사 기간 연장이 고용 계약 및 주식 보상 계약의 조건에 따라 이루어진다.

이 고용 계약의 요약은 완전성을 주장하지 않으며, 본 보고서의 부록 10.1에 첨부된 고용 계약의 전체 텍스트에 의해 전적으로 제한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