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베리스크애널리틱스(VRSK), 인수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31 08:19

베리스크애널리틱스(VRSK, Verisk Analytics, Inc. )는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0일, 뉴저지주 저지시티 — 베리스크애널리틱스(나스닥: VRSK)는 보험 청구 및 복구 생태계 전반에 걸쳐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AccuLynx를 23억 5천만 달러에 현금으로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AccuLynx는 주거용 건물 계약자를 위한 엔드 투 엔드 비즈니스 관리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SaaS 플랫폼이다. 이번 인수는 베리스크의 수익 성장과 조정된 EBITDA 마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2026년 연말까지 조정된 주당순이익(EPS)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전략적 이유: 보험 청구 및 복구 생태계에 부가 가치를 제공하는 산업 내 연결성 확대. 베리스크와 AccuLynx는 보험 청구 및 복구 산업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번 인수는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참가자 간의 상호작용을 향상시켜 네트워크의 모든 구성원에게 혜택을 확장할 것이다.

AccuLynx는 베리스크의 자산 평가 솔루션과 매우 보완적인 완전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AccuLynx의 지붕 자재 및 노동 데이터 세트는 보험사와 계약자에게 분석 및 벤치마킹을 강화할 것이다. 이번 인수는 상호 보완적인 고객 기반 간의 교차 판매, 업셀링 및 데이터 증강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베리스크의 회장 겸 CEO인 리 샤벨은 "AccuLynx는 우리가 보험사, 조정자 및 계약자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의 자연스러운 확장이다. 함께 우리는 이러한 비즈니스의 네트워크 효과를 강화하고 보험 청구 및 복구 생태계의 모든 당사자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갖게 된다"고 말했다.

AccuLynx는 주거용 건물 계약자가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리드 생성, 판매 및 CRM, 가상 측정, 자재 주문, 노동 소싱, 결제 처리 및 작업 관리 등 각 중요한 단계를 다룬다. 대부분의 고객은 보험 기반 수리 및 복구 작업을 수행한다.

베리스크의 자산 평가 솔루션은 80%의 주요 자산 보험사에 의해 사용되고 있으며, 보험 청구 솔루션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자산 보험, 리모델링 및 복구를 전문으로 한다. 네트워크를 보다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수작업을 제거하고 보험사와 계약자 간의 정보 흐름을 개선하여 양측 모두에게 비용과 시간 절약을 제공할 것이다.

베리스크 데이터에 따르면, 자산 보험 청구 가치의 3분의 1 이상이 지붕 자재와 관련이 있다. AccuLynx의 CEO인 마이크 스테인은 "우리 고객의 많은 이들이 이미 베리스크를 신뢰하고 있으며, 이번 인수를 통해 계약자와 보험 산업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제공하는 가치를 확장할 수 있게 된다. 우리는 베리스크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ccuLynx의 창립자인 리차드 스팬톤은 "지붕 산업은 지붕을 위해 설계된 현대적이고 완전한 비즈니스 관리 플랫폼이 필요하다. 우리는 20년 이상 함께한 충성스러운 팀과 함께 놀라운 것을 만들어냈다. AccuLynx가 베리스크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두 회사 간의 시너지는 부인할 수 없다. 특히 AccuLynx와 Xactimate 간의 협력은 내가 처음부터 의존했던 도구이다. 이제 그들이 함께 작업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이번 거래의 대가는 23억 5천만 달러의 현금으로, 완전한 자금 조달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거래는 2025년 3분기 말까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례적인 마감 조건 및 규제 승인의 충족을 조건으로 한다. 골드만삭스와 PJT 파트너스가 베리스크의 재무 자문을 맡고 있으며, 골드만삭스 뱅크 USA가 거래 지원을 위한 브릿지 자금 조달의 주선자로 활동하고 있다. 데이비스 폴크 & 워드웰 LLP가 베리스크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으며, 윌리엄 블레어가 AccuLynx의 재무 자문을 맡고, 킹 & 스폴딩 LLP가 법률 자문을 맡고 있다.

베리스크 경영진은 오늘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에 2분기 실적 발표 및 웹캐스트에서 이번 거래와 특정 미래 전망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 세션과 관련된 발표 자료는 베리스크 투자자 웹사이트(http://investor.veris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리스크(나스닥: VRSK)는 글로벌 보험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전략적 데이터 분석 및 기술 파트너이다. 고객이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고, 보험 인수 및 청구 결과를 개선하며, 사기를 방지하고, 기후 변화, 극단적 사건, 지속 가능성 및 정치적 문제와 같은 글로벌 위험에 대한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급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과학적 연구 및 깊은 산업 지식을 통해 베리스크는 개인, 커뮤니티 및 기업의 글로벌 회복력을 구축하는 데 기여한다.

연락처: 투자자 관계 스테이시 브로드바르 투자자 관계 책임자, 베리스크 201-469-4327 stacey.brodbar@verisk.com 미디어 알리 허버트 베리스크 홍보 201-469-3998 Ali.herbert@verisk.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