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츠미라클-그로(SMG, SCOTTS MIRACLE-GRO CO )는 이사회 변화를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스코츠미라클-그로(증권코드: SMG)는 이사회에 대한 변화를 발표했다.퇴역 중장 존 R. 바인스가 12년 이상 이사회에서 활동한 후 은퇴를 알렸다.
바인스는 최근에는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와 혁신 및 기술 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했으며, 그의 임기는 2027년 주주 총회에서 만료될 예정이었다.바인스는 이사회에서 물러나지만, 명예 이사로서 자문 역할을 계속 유지할 예정이다.
그는 35년간 군 복무를 하며 미 육군 제17 공수 군단과 이라크의 다국적 군단, 아프가니스탄의 통합 합동 작전군 및 제82 공수 사단을 지휘했다.
스코츠미라클-그로의 회장 겸 CEO인 짐 해게돈은 "존은 그의 진실성과 깊은 헌신으로 특징지어지는 귀중하고 존경받는 기여자였다"고 말했다.바인스를 대신하여 퇴역 미 육군 장군 스콧 밀러가 이사회에 새로 임명되었다.
밀러는 포트 베닝의 미 육군 기동 센터와 합동 특수 작전 사령부의 사령관으로 복무하며 인도-태평양, 아프리카, 중동 및 남아시아와 같은 복잡한 지정학적 지역에서 미군 작전을 지휘했다.그는 또한 '블랙호크 다운' 사건 당시 소말리아 모가디슈에서 공격 부대를 지휘했다.
그의 수많은 훈장과 공로에는 두 번의 전투 보병 배지, 두 개의 퍼플 하트, 실버 스타 및 10년 이상의 전투 지역에서의 복무를 나타내는 20개의 해외 복무 바가 포함된다.
2023년에는 미 육군 사관학교의 저명한 졸업생으로 선정되었으며, CIA 기념 재단에서 수여하는 리처드 M. 헬름스 상을 수상했다.은퇴 후 밀러는 비즈니스 이해를 위해 리더십 역할과 이사회 직책을 맡아왔다.
밀러 자문 그룹을 통해 해외에서 자문을 제공하고 세계 주제에 대해 강연하며 리더십 리트리트를 주최하고 있다.
그는 미 육군 사관학교의 테러와의 전투 센터의 선임 연구원으로서 미래의 리더들을 멘토링하고 있으며, 재향군인 및 응급 구조원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인 실드 앤 스트라이프스의 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해게돈은 "스콧은 군대의 모든 수준에서 남성과 여성을 이끌었으며, 가장 힘들고 도전적인 상황에서도 리더십을 발휘했다"고 말했다.
이사회는 2022년부터 새로운 관점과 경험을 추가하는 데 집중해 왔으며, 밀러는 2025년에 임명된 두 번째 이사로, 2022년 이후 여섯 번째 새로운 이사로 합류하게 되었다.
스코츠미라클-그로는 약 36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세계 최대의 브랜드 소비자 제품 마케팅 회사로 자리 잡고 있다.
스코츠®, 미라클-그로®, 오르토® 브랜드는 업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이다.
스코츠미라클-그로의 완전 자회사인 하손 원예 회사 LLC는 실내 및 수경 재배 부문에서 사용되는 영양소, 조명 및 기타 자재의 주요 공급업체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