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터엔터테인먼트(FLUT, Flutter Entertainment pl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플러터엔터테인먼트가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10-Q 양식을 제출하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총 수익은 4,187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3,611백만 달러에서 16% 증가했다.이는 미국 시장에서의 강력한 성장 덕분이다.미국 부문 수익은 1,791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했다.
특히, 스포츠북 부문에서의 수익이 1,219백만 달러로 11% 증가했으며, 이는 증가한 베팅 금액과 더불어 개선된 수익률 덕분이다.iGaming 부문에서도 수익이 507백만 달러로 42% 증가했다.
국제 부문에서도 수익이 2,396백만 달러로 15% 증가했으며, 이는 스나이(Snai)와 NSX의 인수로 인한 기여가 컸다.스나이와 NSX는 각각 11%의 수익 증가에 기여했다.
그러나 스포츠북 부문에서는 유로 대회가 있었던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한 수익을 기록했다.
총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출원가는 2,228백만 달러로 21% 증가했으며, 이는 매출 대비 53%를 차지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매출원가 비율이 54%로 감소했지만, 국제 부문에서는 320bp 증가하여 46.1%에 달했다.
운영 이익은 389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0백만 달러 증가했으며, 조정 EBITDA는 919백만 달러로 25% 증가했다.조정 EBITDA 마진은 21.9%로, 전년 동기 20.4%에서 증가했다.
회사는 2025년 7월 10일 보이드 게임과의 거래를 통해 팬듀엘 그룹의 5% 비지배 지분을 17억 6천만 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으며, 이는 팬듀엘의 지분을 100%로 늘리는 결과를 가져온다.
현재 플러터엔터테인먼트의 재무 상태는 양호하며,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691백만 달러에 달한다.또한, 총 장기 부채는 10억 달러로, 이자 지급 의무는 533백만 달러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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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