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씨엘라이트, 의료장비용 고품질 IC·전기부품 턴키 공급… 품질과 납기 동시 대응

김신 기자 | 입력 : 2025-09-02 15:57

씨엘라이트, 의료장비용 고품질 IC·전기부품 턴키 공급… 품질과 납기 동시 대응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전자부품 공급업체 ㈜씨엘라이트(대표 황정훈)가 고가 의료장비에 적용되는 고품질 IC를 포함한 전기부품 턴키(TURN-KEY) 솔루션을 폭넓게 제공하며 업계 신뢰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TI, STMicroelectronics, onsemi 등 글로벌 정품 벤더의 IC 자재와 정밀 의료장비 내부 핵심 부품을 일원화된 형태로 안정적·효율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 상장사 계열 의료기기 제조기업에 정품 IC를 납품해 해당 장비의 생산·출하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씨엘라이트 T/K 비즈니스 사업부는 의료장비 특성상 장비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내부 전자부품의 품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회사는 모든 IC 및 전자부품에 대해 100% 정품만을 사용한다는 원칙 아래 품질 검증과 신뢰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는 점을 밝혔다. 또한 글로벌 공급망 불안으로 부품 수급과 납기 지연이 지속되는 가운데 마진을 최소화해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하고, 빠른 납기 대응으로 고객사의 운영 리스크를 낮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황정훈 대표는 고가 의료장비를 비롯해 다양한 전자제품에 적용 가능한 전기부품 턴키 솔루션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IC를 포함한 고품질 전자부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안정적 조달과 품질 보증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대안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회사는 앞으로도 정품 기반의 공급 원칙을 유지하며 의료기기 분야의 품질 요구 수준에 부합하는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