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투다리 ‘오리지널 김치우동’, 트레이더스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 입력 : 2025-09-28 09:00

오는 10월 15일까지 트레이더스 입점 기념 영수증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투다리 ‘에코백 인 파우치 이벤트’ 페이지(사진 제공=투다리)
▲ 투다리 ‘에코백 인 파우치 이벤트’ 페이지(사진 제공=투다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투다리가 트레이더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투다리의 대표 밀키트 제품인 ‘오리지널 김치우동’의 트레이더스 입점을 기념하는 행사로, 제품을 구입한 뒤 투다리 공식 SNS 채널에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진행 방식은 투다리 인스타 프로필 링크의 구글폼 접속 후 영수증 사진과 간단한 정보를 업로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인증 이벤트는 오는 10월 15일까지 투다리 SNS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진행되며 총 100명의 인증고객에게 투다리의 인기 굿즈인 투다리 쏙백(SSOK BA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의 해당 페이지 댓글을 통해 10월 1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투다리 쏙백(SSOK BAG)은 투다리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한정판 굿즈로 장바구니도 되고 파우치도 되는 방식을 채택했다. 김치우동 밀키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매우 독특한 형태로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투다리 ‘오리지널 김치우동’은 투다리의 대표메뉴로,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밀키트를 비롯한 GS25 컵라면 등으로 출시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밀키트로 출시된 투다리 ‘오리지널 김치우동'을 시식한 뒤 “칼칼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다”, “집에서도 매장의 메뉴를 그대로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등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투다리는 개그우먼 이수지를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젊은 소비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 애니메이션·캐릭터 등 인기 있는 다양한 IP 협업뿐 아니라, 아트워크·팝업스토어 기획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