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퍼시픽랜드트러스트(TPL, Texas Pacific Land Corp )는 5억 달러 신용 시설을 완료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텍사스퍼시픽랜드트러스트(증권 코드: TPL)는 2025년 10월 27일, 5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회전 신용 시설(이하 '신용 시설')을 완료했다.
이 신용 시설은 12개 금융 기관의 강력한 지원으로 대폭 초과 구독됐다. 신용 시설의 이자는 TPL의 부채 대 EBITDA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SOFR에 2.25%에서 2.50%를 더한 연간 비율로 책정된다.
신용 시설에는 신규 또는 기존 대출자가 약속을 제공하거나 증가시키는 데 동의할 경우 행사할 수 있는 2억 5천만 달러의 추가 약정이 포함되어 있다. 신용 시설은 처음에는 담보가 없으며, 총 부채 대 EBITDA 레버리지 비율이 2.50배를 초과할 경우 담보가 설정된다.
신용 시설의 만기는 2029년 10월 23일이며, 일반적인 재무 및 기타 긍정적 약속, 부정적 약속 및 기본 사건이 포함되어 있다. 신용 시설은 마감 시점에서 인출되지 않았다. TPL의 CFO인 크리스 스테듐은 "이번 신용 시설은 TPL의 유동성을 매력적인 금리와 조건으로 크게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우리 은행 참여자들의 강력한 지원과 참여는 TPL의 비즈니스 품질과 뛰어난 신용도를 보여준다. TPL은 요새 같은 재무 상태와 높은 마진 비즈니스 모델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비용 자본에 대한 접근이 확대됨으로써 TPL은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실행하고 주주 자본 환원을 확대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다."
텍사스퍼시픽랜드트러스트는 텍사스주에서 가장 큰 토지 소유자 중 하나로, 서부 텍사스에 약 874,000 에이커의 토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대부분은 퍼미안 분지에 집중되어 있다. 이 회사는 석유 및 가스 생산자가 아니지만, 그 표면 및 로열티 소유권은 유정의 생애 주기 전반에 걸쳐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수익 기회에는 토지 사용에 대한 고정 요금 지급, 인프라 건설에 사용되는 자재(칼리체) 판매 수익, 공급된 물 및/또는 처리된 생산수로부터의 수익, 석유 및 가스 로열티 이자 수익, 그리고 자사의 토지에서의 염수 처리와 관련된 수익이 포함된다.
이 회사는 또한 파이프라인, 전력선 및 유틸리티 통행권, 상업 임대 및 중간 인프라 프로젝트와 탄화수소 처리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토지 사용과 관련된 임시 허가로부터 수익을 창출한다. 자세한 내용은 TPL 웹사이트(http://www.TexasPacif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