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발레로에너지(VLO), 발레로, 새로운 CFO 임명으로 재무 전략 강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0-29 20:12

발레로에너지(VLO, VALERO ENERGY CORP/TX )는 CFO가 전환을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발레로에너지(증권코드: VLO)는 2025년 10월 29일, 호머 불라르를 2026년 1월 1일부로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불라르는 2021년 4월 29일부터 발레로의 투자자 관계 및 재무 부문 부사장으로 재직해왔다. 그는 제이슨 프레이저의 후임으로 임명되며, 프레이저는 2025년 12월 31일 업무 종료 시점까지 CFO로 재직하고, 2026년 1분기에는 직원으로서 은퇴할 예정이다.

발레로의 회장 겸 CEO인 R. 레인 리그스는 "제이슨이 CFO로 재직하는 동안 발레로에 기여한 것에 감사하며, 그의 은퇴를 축하한다. 우리는 호머가 CFO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쁘며, 그의 능력을 믿는다"고 말했다.

불라르는 "CFO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며, 경영진, 이사회, 직원, 주주, 비즈니스 파트너 및 지역 사회와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불라르는 발레로의 투자자 관계 및 재무 기능을 감독하며,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홍보, 광고 및 지역 사회 참여를 담당하고 있다.
그는 2014년 발레로에 합류하기 전, J.P. 모건과 시티그룹에서 에너지 부문에 집중한 투자은행가로 일했다.

발레로는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석유 기반 및 저탄소 액체 운송 연료 및 석유화학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발레로는 미국, 캐나다 및 영국에 위치한 15개의 석유 정제소를 운영하며, 하루 약 320만 배럴의 처리 용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발레로는 저탄소 연료를 생산하는 다이아몬드 그린 디젤 홀딩스 LLC의 조인트 벤처 멤버로, 미국 걸프 코스트 지역에서 연간 약 12억 갤런의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 발레로는 또한 미국 중부 지역에 12개의 에탄올 공장을 운영하며, 연간 약 17억 갤런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발레로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전략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