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CREX), 매출 급감! 운영 손실 7,270천 달러, 위기 속에서의 생존 전략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1-12 22:53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CREX, CREATIVE REALITIES, INC. )는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가 2025년 9월 30일 종료된 분기 및 9개월 동안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2025년 3분기 동안 총 매출이 10,547천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14,442천 달러에 비해 27% 감소했다.

하드웨어 매출은 4,168천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5,241천 달러에 비해 20% 감소했다. 이는 주로 이전 연도에 있었던 대규모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설치가 2025년에는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서비스 및 기타 매출은 6,379천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9,201천 달러에 비해 31% 감소했다. 설치 서비스 매출은 1,802천 달러로, 62% 감소했으며, 이는 해당 기간 동안 배포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관리 서비스 매출은 4,456천 달러로, 9% 감소했다.
총 매출 원가는 5,770천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7,853천 달러에 비해 27% 감소했다. 총 매출 총이익은 4,777천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6,589천 달러에 비해 28% 감소했다.

운영 비용은 12,047천 달러로, 2024년 3분기의 5,453천 달러에 비해 121% 증가했다. 이로 인해 운영 손실은 7,270천 달러에 달했다.

이 회사는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63,165천 달러의 누적 적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운영 자본은 526천 달러로 보고했다. 또한, 2025년 3분기 동안 운영 활동에서 834천 달러의 현금이 사용되었다.

이 회사는 향후 운영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외부 자금 조달이나 현금 흐름 개선에 의존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는 2025년 11월 6일에 새로운 신용 계약을 체결하고, 11월 7일에는 DDC 그룹 국제 주식회사를 인수했다. 이 인수는 회사의 유동성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