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AOUT), 순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신호! 아웃도어 브랜드의 성장 전략은 계속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2-10 06:28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AOUT, American Outdoor Brands, Inc. )는 2026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9일,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나스닥: AOUT)는 2025년 10월 31일로 종료된 2026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2분기 동안의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분기 순매출은 5,72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분기 6,020만 달러에 비해 300만 달러, 즉 5.0% 감소했다.분기 총 매출 총 이익률은 45.6%로, 지난해 같은 분기 48.0%에 비해 감소했다.

GAAP 기준 분기 순이익은 21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16 달러로, 지난해 같은 분기 31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24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비GAAP 기준 분기 순이익은 37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29 달러로, 지난해 같은 분기 49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37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GAAP에서 비GAAP으로의 조정은 인수한 무형자산의 상각, 주식 보상 및 기타 비용을 제외한 것이다.

비GAAP 조정 EBITDA는 650만 달러, 즉 순매출의 11.3%로, 지난해 같은 분기 750만 달러, 즉 순매출의 12.4%에 비해 감소했다.

브라이언 머피 CEO는 "우리의 혁신에 대한 헌신과 새로운 아웃도어 카테고리에 진입하기 위한 장기 전략의 체계적인 실행이 우리의 성장 브랜드의 강점을 강화하고 소비자 및 소매 파트너와의 참여를 촉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소매에서의 제품 판매가 특히 강했으며, 총 POS가 지난해 대비 4% 증가했다고 덧붙였다.2분기 동안 소매업체의 주문 패턴은 파트너에 따라 달라졌다.

변동이 있었지만, 구매 활동은 주로 분기 마지막 두 달에 집중되어 강력한 후반기 주문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요인들 덕분에 총 수익은 지난해 대비 5% 감소하는 선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나타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기존 소매 파트너 네트워크 내에서 제품 및 브랜드 제공의 지속적인 확장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는 장기 성장 전략과 일치한다.

파트너들은 칼드웰® 및 BOG®와 같은 혁신적이고 인기 있는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 유입을 촉진하고 있다.신제품은 순매출의 31% 이상을 차지하며, 이는 파이프라인의 힘과 일관성을 보여준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1월 SHOT 쇼에서 칼드웰® 클레이콥터TM 및 클레이모어® 라인의 주요 확장을 포함한 여러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앤드류 풀머 CFO는 "2분기 동안 순매출이 우리의 기대를 초과했으며, 45% 이상의 견고한 총 매출 총 이익률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74,000주를 66만 2천 달러에 재매입했으며, 현금 310만 달러로 부채 없이 분기를 마감했다고 밝혔다.

2026 회계연도 전체에 대한 전망은 순매출이 지난해 2억 2,200만 달러 대비 13%에서 14%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지난해로 이월된 1천만 달러의 주문을 포함한 수치이다.

이러한 주문을 조정하면 기본 순매출 감소는 약 5%로, 현재 환경을 고려할 때 매우 긍정적인 성과로 평가된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의 재무 상태는 강력하며, 31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 목표를 지원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2분기 동안의 실적은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추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