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BAT로스만스 글로, 컬러 아워 유니버스 영상 공개… 참여형 브랜드 경험 확대
-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0만개 돌파… 더핫 열라면 ‘지역 상생’ 윈윈
-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NS푸드페스타 상륙
-
공차코리아,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로트' 2종 출시
-
삼표그룹, 생성형 AI 도입으로 스마트워크 문화 확산 본격화
-
하림, 한 입 사이즈로 즐기는 ‘더미식 고기물만두’ 출시
-
위베어소프트, 비트윈소프트 협력 ‘CertBear v1.0’ 선보여
-
풀무원, 무첨가 원칙 적용 ‘반듯한식 요리육수’ 4종 출시
-
육우자조금, ‘제 7회 전국 대학생 육우요리 대회’ 개최
-
닥터지, 신제품 ‘리바이탈 인헨서 EGF 라인’ 2종 출시
-
더본코리아, 연돈볼카츠 ‘연돈튀김덮밥’ 도시락 전문 브랜드로 리브랜딩
-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몰입형 AI 학습 ’AI 월드’ 론칭
-
네파, 4세대로 진화한 ‘칸네토 트랙션 맥스’ 출시
-
정부, 상속세 공제 한도 18억원으로 확대, '1가구 1주택' 상속인으로 제한하는 방안 검토
-
“답례품으로 마음 전하세요” 새로운 예식 문화, '마이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