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AHC, DDP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서울뷰티위크 참여

10월 1일~3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

기사입력 : 2024-09-30 09:33
+-
AHC, DDP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서울뷰티위크 참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에 고객 참여형 부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세번째로 개최되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유일무이한 뷰티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K-뷰티를 체험하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4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찾는다.

AHC는 ‘TIME REVERSE’라는 컨셉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단순한 안티에이징에서 더 나아가 아름답게 잘 나이를 드는 ‘프로에이징’ 트렌드를 에스테틱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3스텝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AHC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현장 사전 예약을 통해 피부 진단을 받고 피부 탄력도를 체크하여 AHC의 전문적인 솔루션 3-STEP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안티에이징 케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자외선 차단 단계에 대해 심도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8년 연속 1위 선스틱 브랜드 AHC의 마스터즈 선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자외선 차단력도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10월 3일에는 ‘AHC PRO’S TOUCH’를 테마로 프로에이징 노하우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에스테틱 23년차 전문가이자 AHC 프로샷 프로그룹인 이은영 대표가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AHC 3-STEP 솔루션 소개와 함께, 공동 개발한 페이셜 테크닉 시연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리추얼을 선보일 예정이며,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생활 수칙과 팁도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될 것이다.

AHC 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열리는 글로벌한 뷰티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1등 안티에이징 브랜드가 가진 노하우를 더 많은 분들에게 나누어 드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 같다”며 “이번 서울뷰티위크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도 K-뷰티의 글로벌 성장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 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