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유통

제이스킨코리아 르씨, 스킨케어 솔루션 3종 신제품 출시

2020-08-06 09:56:50

center
사진제공 : 제이스킨코리아/오피피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가운데, 무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됨으로 인하여 피부 트러블로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여러가지 화장품을 혼합 사용하기 보다,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피부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추세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피부에 서식하는 미생물(유익균)의 힘을 키워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에 주목을 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는 좋은 효능을 주는 균으로서 면역학적으로도 가지고 있는 의미가 매우 크다. 기존에는유산균은 직접 섭취를 통해 장내 면역력을 높이는 역할로 주목을 받았다면, 이제는 피부에 발랐을 때 해당부위에 면역력을 강화하여 외부에 있는 유해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로서 각광받고 있다. 일종의피부 보호 장벽이 형성되게 되는 것이다. 이에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이 사람들의 주목을끌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LECCI)는 7가지 제품 철학이 담긴 P7 라인의 제품 3종을 공개했다. 신생 브랜드인 르씨의 첫 번째 제품으로 7가지의 철학이 담긴 P7 라인 미라클 마스크 팩, 미라클 폼클렌징, 미라클 미스트 제품이다.

르씨의 P7 제품철학은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개선하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를비롯하여 재생케어 솔루션(Perfect Repair), 피부 노화 완화(Anti-Photoaging), 성장 활력 인자(Log Phase), 피부유지력 강화(Grow Powerful), 피부 환경 조성(Proactive Care), 삶의 질 향상 지원(Preparing for the next generation) 등이있다.

제이스킨코리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화정 이사는 최근 마스크 착용과 덥고 습한 날씨로 피부가 지칠 때이다. 이럴 때일수록 르씨의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제이스킨코리아의 브랜드 르씨 P7 라인은 이번에 새로 출시한 마스크팩, 클렌징폼, 미스트 제품뿐만 아니라 하반기에는 에어쿠션, 앰플 등 추가 상품 라인업을 준비하며 고객들의 피부 장벽 강화에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