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식회사 하이퍼그린(대표 박제준)이 6월 10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스마트팜/6차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유망, 우수 바이오/뷰티 헬스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국립중앙의료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재)한국소아암재단,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제주연구소, 한국장기조직기증원, ㈜피트니스101, ㈜바디프랜드, 닥터 민 치과의원, 티시바이오 주식회사, ㈜라라잇츠, 포레스트 한방병원그룹, 빅웨이브 주식회사 등 총 3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주식회사 하이퍼그린은 담액식, 간헐흐름식, 점적관수식, 박막수경식 등 다수의 스마트팜 수경재배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팜 연구개발 및 교육에 특화된 스마트팜 전문업체다.
박제준 대표는 “4차산업혁명에 필요한 역량이 강화되도록 앞으로도 더 좋은 교육과 여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