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종합

어뮤즈,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서 ‘아마존 루키 셀러’ 수상

2023-03-27 09:28:01

어뮤즈,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서 ‘아마존 루키 셀러’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서울 베이스의 라이프 스타일 비건 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2023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에서 아마존 루키 셀러로 선정,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K뷰티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 루키 셀러상은 다양한 부문에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2022년 아마존에 새롭게 입점한 신규 브랜드 중 눈에 띄는 뛰어난 판매 성과를 보이면서 향후 미국 시장에서 미래 성장 가능성이 기대되는 브랜드에 부여하는 상이다.

어뮤즈는 지난해 4월 미국 ‘아마존’에 입점한 이래 ‘듀 틴트’와 ‘듀 젤리 비건 쿠션’을 비롯한 색조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대표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어뮤즈 듀 틴트는 묻어남 없이 산뜻하게 지속되는 고수분 물빛 틴트로, 론칭 한 달 만에 △아마존 초이스(Amazon's Choice) 엠블럼 및 뱃지를 획득하였으며 △‘Amazon Hot New Release Lip Stains’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아마존 입점 직후부터 글로벌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어뮤즈는 미국 시장 내 케이팝 아이돌 메이크업 관련 키워드가 강세인 점에 주목, 브랜드 모델인 레드벨벳 슬기의 추천 컬러 제품으로 구성된 ‘듀 틴트 기프트 세트’를 구성하는 등 적극적인 세트 구성을 새롭게 기획하면서 아마존 신규 셀러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이 같은 성장에 힘입어 지난 2022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브랜드 사상 최고 일 매출 및 월 매출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아마존 채널의 빅 이벤트 중 하나인 7월 프라임 데이의 일 매출 최고 기록보다 무려 146%가 높은 매출 성과로 해외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는 데에도 성공했다. 담당자 주선경은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어뮤즈의 브랜드 철학이 해외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으면서 ‘아마존 루키 셀러’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어뮤즈는 일본 메인 커머스 채널인 ‘큐텐’, ‘라쿠텐’, ‘아마존’ 등에서 인지도를 쌓아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동남아 시장에서는 세포라 APAC 과 파트너십을 맺고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론칭에 이어 최근 호주, 뉴질랜드까지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또 태국 최대 면세 기업인 킹파워에서 새롭게 선보인 O2O 편집샵 Firster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입점과 동시 K브랜드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태국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럽의 경우, 유럽 최대 프리미엄 뷰티 리테일러이자 입점이 까다롭다고 소문난 더글라스에 입점하며 유럽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