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는 지난 14일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현명한 내가,네가,메가!즐거움이 커진다!’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고객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물함과 동시에 고객의 현명한 소비를 지켜 나가는 브랜드로서 차별점을 보여줬다.이후 메가MGC커피는 ‘더 합리적인 소비,현명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 단계 더 높은 차원으로 도약하기 위해 이번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김대영 메가MGC커피 회장은 “가장 트렌디하고 파급력 있는 파트너인 CJ ONE과함께 지난달 24일 CJ ONE 멤버십 론칭 후메가MGC커피에서 총 50만 건이 넘는 사용및 적립 건이 발생했다”며 "메가MGC커피가 지향하는 ‘현명한 소비’를 위해 앞으로도 CJ올리브네트웍스의 다양한 사업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최고의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