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비즈&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스터브랜드 ‘캐세이’ 한국 포함 23개국으로 확대

2023-09-22 10:53:14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마스터브랜드인 ‘캐세이(Cathay)’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3개국으로 확대해 글로벌 공식 출범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 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마스터브랜드인 ‘캐세이(Cathay)’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3개국으로 확대해 글로벌 공식 출범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 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마스터브랜드인 ‘캐세이(Cathay)’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3개국으로 확대해 글로벌 공식 출범한다고 22일 밝혔다.

단순히 항공 여행을 넘어 홀리데이, 쇼핑, 다이닝, 웰니스 및 제휴 카드 등 상호 보완적인 여러 카테고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케세이퍼시픽은 설명했다.

‘아시아 마일즈’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때 쓰는 캐세이 고유의 화폐다.

향후에는 ‘캐세이’가 마스터 브랜드가 되며, 기존의 ‘캐세이퍼시픽’은 그 안에 속한 항공 브랜드로 유지된다.

캐세이 최고경영책임자 로널드 램은 “이번 9월은 캐세이가 벳시(Betsy)라는 별명을 가진 더글라스 DC-3 항공기 한 대로 고객들과 전 세계를 연결하기 시작한 지 77주년이 되는 달”이라며 “그동안 캐세이는 고객들이 요구에 맞춰 변화해왔으며 이번에 캐세이 마스터 브랜드로의 진화는 역사적인 새로운 장을 의미함과 동시에 고객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관점과 세계 최고 서비스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비전과 결단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