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국순당, 차례주 빚어보는 ‘차례주 빚기 교실’ 개설
-
골든블루, 팀 카발란 2기 두 번째 프로젝트 진행
-
“연평균 성장률 39%”… 시니어 영양음료 뜬다
-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약국 판매 시작
-
디토닉, 정부 ‘AI 팩토리 전문기업’ 지정
-
깨끗한나라, 신제품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 출시
-
하림, 진한 곰탕 라면 ‘사골 쌀라면’ 출시
-
잡코리아, 하반기 채용 승부수 3가지 공개
-
삼쩜삼, 안심환급 보상제 시즌2 실시
-
스킨푸드,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 기획전 진행
-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60만 돌파
-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개최
-
디오디, 2025 가을 신제품 ‘키노코 빌리지’ 컬렉션 출시
-
일본 약대·치대 직접 보고 체험…강남스카이어학원 학생들, 사전 답사 마쳐
-
코웨이, 슬림한 디자인·저소음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3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