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바캉스룩으로도 어울려요”… BYC, 보디드라이 크롭탑 선봬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비밀학기’ 시즌2…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참가
-
“여름철 인기템 최대 70% 할인”… 쿠팡, 써머 핫 세일 진행
-
동서식품,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성금·구호물품 기탁
-
녹색소비자연대, 2025년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선정 결과 발표
-
‘辛라면’ 서일본 최대 규모 백화점 울린다
-
“레드벨벳 슬기 등판”… CJ제일제당,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 새 판 짠다
-
“필리핀에서도 ‘bhc 치킨’ 뜯어요”
-
KT&G복지재단, 인도네시아·몽골에 대학생 해외봉사단 파견
-
롯데칠성음료-롯데자이언츠,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 개최
-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1기 수료식 진행
-
리본카, 2025 상반기 결산 데이터 공개...가성비가 대세
-
오가나셀, 공식 서포터즈 O.LAB 1기 모집
-
한국콜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업계 최초 2관왕 달성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