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싱클레어코리아 ‘프라임 뷰티’ 디지털 캠페인 론칭
-
데이원컴퍼니 취업 교육 브랜드 제로베이스, 반도체 엔지니어 실무 교육 론칭
-
롯데칠성음료, 압구정서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 운영
-
"3초에 한 판"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연간 559만 판 판매
-
화락바베큐치킨, 신메뉴 대폭 강화…연내 300개점 가맹 확장 추진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음료 3주 만에 20만 잔 팔렸다
-
아이스크림에듀, 공주대와 사업 추진 위한 협약 체결
-
플랙, 소설작가의 하루 모티브 SS시즌 세번째 컬렉션 공개
-
까스텔바작, 형지글로벌로 사명 변경
-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3월...1위
-
피죤,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 리뉴얼 출시
-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5’ 참가
-
테크노짐, 디지털 그룹 트레이닝 프로그램 ‘테크노짐 포맷’ 선봬
-
야구장이야? 공장이야? …MLB 성수동 플래그십 오픈
-
한국사회투자-하나금융 ‘하나 ESG 더블임팩트 매칭펀드’ 참여 기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