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이 17일 송승헌(위대한 역)-이선빈(정수현 역)-노정의(한다정 역)-정준원(한탁 역)-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의 유쾌한 케미와 현장을 자랑하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송승헌-임주환의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팽팽한 눈빛으로 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두 사람의 대치가 시선을 강탈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송승헌-임주환은 마주선 채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송승헌은 임주환과의 만남이 달갑지 않은 듯 어색한 미소를 짓고 있고 임주환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반면 이선빈과 노정의는 함께 셀카를 찍으며 친자매 같은 돈독한 케미를 폭발시켰다.
두 사람은 장난기 어린 농담을 주고받고, 직접 간지럼을 태우는 등 장시간 촬영에 지친 ‘막둥이 남매’ 김준-박예나의 긴장을 풀어주며 일당백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무엇보다 오순도순 모여 앉아 사진을 찍는 다섯 명의 모습에서 진짜 가족같은 케미가 엿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금배지가 필요한 송승헌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 노정의-정준원-김준-박예나, 어쩌다 엄마가 된 이선빈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가 흥미롭게 그려질 ‘위대한 쇼’에 관심이 집중된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극 중 고등학교 동창이자 2대째 악연을 이어오고 있는 송승헌-임주환이 21년만에 대리운전기사-고객으로 재회하는 장면"이라며 "삶부터 겉모습까지 완전히 상반된 송승헌-임주환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의 관계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