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 아이섀도우 및 하이라이터 라인 ‘릿지(Ritzt)’ 뮤즈인 뷰티 유튜버 ‘홀리’ 팬미팅 성료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뮤즈이자 인기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홀리’의 팬미팅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6일, 뷰티 유튜버 홀리는 청담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을 타이틀로 파자마 컨셉트의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슈레피의 아이섀도우 및 하이라이터 라인인 ‘릿지(Ritzy)’의 뮤즈로 활동 중인 홀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슈레피 관계자는 “슈레피의 뮤즈인 홀리와 슈레피를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이번 팬미팅 이벤트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구독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슈레피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가 뷰티 유튜버 홀리의 영감과 노하우를 반영해 출시한 ‘릿지 젤리 블려서’는 최근 국내 첫 오픈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단독 입점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각에서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