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22일까지 ‘네이트온 빙고 챌린지’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 대표 이상호)는 실시간 인터랙티브 이벤트 ‘네이트온 빙고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네이트온 빙고 챌린지는 반복되는 업무에 지치고 지루함을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에너지를 전해주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1일부터 22일까지로 주말을 제외한 매 평일 낮 12시 45분에 단판으로 진행되며, 경품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3차에 걸쳐 운영되며, 이벤트 마지막 날인 22일은 특별 경품이 추가된 스페셜데이로 진행된다. 각 차수당 당첨 인원은 상이하며, 1주차는 매일 50명, 2주차는 매일 100명, 3주차는 매일 15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차수를 더할수록 더 많은 네이트온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
SK컴즈 네이트온 김경옥 담당은 “이번 이벤트는 업무용 메신저 네이트온을 활용하는 직장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이들의 단조로운 직장 생활을 응원하고자 대표적인 휴식 시간인 점심시간에 소소하지만 확실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께서 참가하셔서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한층 더 행복한 점심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