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리미엄가구의 대표브랜드인 끌레오(대표 김창수)가 특가전을 연다.
라이브커머스는 방송기술과 쇼핑의 결합된 비대면 소비트랜드로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새로운 유통 경로로 급부상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는 인터넷방송과 홈쇼핑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로 제품 소개는 물론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소비자는 방송을 시청하며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17일 20시에 라이브커머스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끌레오 김창수대표는 프리미엄 가구 전문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코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 고관여 제품인 프리미엄 가구도 판매방식의 새로운 방식인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루트의 다변화를 추구함과 동시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판매방식의 변화로 새로운 유통채널의 도입으로 새로운 수익모델로의 발전을 기대했다.
또 모바일쇼핑방송 특성상 방송 중에 재밌는 에피소드를 섞어 펀(FUN)쇼핑이 가능토록 구성하였다.
본 방송은 17일 20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접속하면 구매 가능하며, 본 특가행사는 18일 20시까지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