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오는 13일 CJ오쇼핑에서 당뇨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의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써야 하는 소비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로 만들어진 당뇨영양식이다.
‘뉴케어 당플랜’은 지난달 첫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13일 화요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에서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뉴케어 당플랜’은 6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기술력을 더한 당뇨영양식이다.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는 물론 이어지는 실내 생활로 혈당 관리가 필요해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균형 잡힌 식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체중과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됐다”며 “식이 조절을 목적으로 당뇨식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뉴케어 당플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